Physical Address
13, Heolleung-ro 571-gil, Gangnam-gu, Seoul, 06376
Physical Address
13, Heolleung-ro 571-gil, Gangnam-gu, Seoul, 06376
보터햇은 낭만의 상징이다.
여름의 따가운 햇살을 한층 부드럽게 만드는 여유로운 기운을 품고 있다.
정형화된 룩에 약간의 변주를 주고 싶다면 보터햇을 선택해보자.
간단히 올려쓰는 것만으로 분위기가 달라진다.
부드러운 코랄 톤 티셔츠와 와이드 팬츠, 그리고 보터햇의 조합은 도시 속 산책을 한층 낭만적으로 만들어준다. 여유로운 핏의 편안한 팬츠와 플립플롭 샌들이 잘 어울리며, 선글라스를 더하면 분위기가 완성된다. 여름철 햇볕 아래에서도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코디다.
청키한 재킷도 가볍게 만들어주는 조합의 스타일링이다. 데님셔츠에 치노 팬츠를 롤업한 빈티지 무드에 보터햇을 얹으면 클래식한 감성이 살아난다. 이 단정하면서도 경쾌해 보이는 룩은 꼭 야외가 아닌 실내 어느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보터햇은 강렬한 패턴과도 조화롭다. 지브라 패턴 셔츠와 브라운 팬츠 위에 얹힌 보터햇은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스타일이다. 유니크한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심플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전체 룩을 정리해보자. 그럼에도 보터햇이 주는 포인트는 확실하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쇼츠, 그리고 보터햇은 여름철 데일리룩으로 손색이 없다. 자전거를 탈 때나 주말 나들이에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조합이다. 화이트 스니커즈로 경쾌함을 더하고, 시원한 소재의 보터햇을 선택하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린넨 셔츠와 데님 펜츠, 전통적인 일본식 게타 샌들과 함께한 보터햇 스타일이다. 동양적인 감각과 서양적인 보터햇이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보여준다. 평범한 룩에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다. 자연스럽게 착용해도 멋스러움이 살아나는 아이템이다.
보터햇은 계절감을 살리면서도 개성을 표현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바닷가 산책, 빈티지 카페, 패턴 셔츠 스타일, 가벼운 자전거 라이딩까지 여름 일상 속 어디에나 스며드는 유연함이 매력이다. 보터햇을 활용해 나만의 여름 낭만 코디를 완성해보자. 단순한 소품 이상의 여유와 감각을 느끼게 될 것이다.